'천원짜리 변호사' 측, 제작사·작가 불화설 부인 "사실무근"[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측이 제작사와 작가진의 불화설을 부인했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측은 9일 스포츠서울에 제작사 스튜디오S와 작가진의 불화설과 관련, "양측에 문의한 결과 사실무근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천원이지만 실력은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의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한편, '천원짜리 변호사'는 오는 11일 종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측은 9일 스포츠서울에 제작사 스튜디오S와 작가진의 불화설과 관련, “양측에 문의한 결과 사실무근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천원이지만 실력은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의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지난 9월 23일 시작한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15%까지 반등하며 독주를 이어갔다.
그러나 지난달 21일, 28일, 지난 4일까지 3주 연속 방송을 쉬고, 스피디한 전개와 완성도 높은 결말을 위해 14부작을 12부작으로 축소 편성한다고 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제작사와 작가의 불화설이 불거져, 작품을 둘러싼 논란이 더욱이 커지는 분위기다.
한편, ‘천원짜리 변호사’는 오는 11일 종영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윤식당3' 대신 스핀오프 '서진이네' 론칭…이서진 사장 승진[공식]
- '25세' 김수민 前아나, 깜짝 임신 고백..♥검사 남편과 만삭화보 '찰칵'
- '유방암 투병' 서정희, 대상포진 고백 "머릿속까지 바이러스가 퍼져"
- '싱글맘' 안소영 "유부남에 속아 임신..아들이 아빠 찾을 때는 이미 죽은 후"('같이삽시자')[종합]
- 브라이언, 자택 면접 합격…"호텔보다 예뻐" 감탄('신랑수업')
- 김소영, 명품지갑 생일선물에 감동..오상진 "3개월 할부로 샀다"(띵그리TV)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