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올스타 포르투갈行…박지성X루이스 피구 만남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 씨와 포르투갈 축구 레전드 루이스 피구가 만난다.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올해 카타르 월드컵까지 대한민국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축구 인연을 가진 나라인 포르투갈로 '골때녀' 올스타 선수들이 축구 유학을 떠나게 됐다.
한편, 이번 '골때녀' 월드컵 특집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 씨와 포르투갈 축구 레전드 루이스 피구의 만남이 성사되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 씨와 포르투갈 축구 레전드 루이스 피구가 만난다.
오는 16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올해 카타르 월드컵까지 대한민국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축구 인연을 가진 나라인 포르투갈로 '골때녀' 올스타 선수들이 축구 유학을 떠나게 됐다. 지난 올스타전에서 승리를 했던 레드팀 선수들이 포르투갈로 유럽 축구 체험에 나선 것.
포르투갈은 피파 랭킹 8위뿐만 아니라 에우제비우, 피구, 호날두를 배출한 세계적인 축구 강국 중 하나다. 현재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감독 파울루 벤투 또한 포르투갈 출신으로 두 나라의 엄청난 인연 속에 올스타팀의 해외 축구 유학지가 결정됐다. 또한, 올스타팀의 해외 축구 유학 커리큘럼은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가 직접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해외 축구의 엄청난 규모를 느낄 수 있는 경기 직관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경기장 투어뿐만 아니라 심지어 선수들을 위해 식단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고 하니 커리큘럼을 짠 축구 레전드가 과연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골때녀' 월드컵 특집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영웅 박지성 씨와 포르투갈 축구 레전드 루이스 피구의 만남이 성사되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박지성 씨와 루이스 피구, 두 사람은 해외에서 직접 포르투갈로 날아올 정도로 서로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20년 만에 선수에서 감독으로 맞서 경기를 펼치게 된 두 사람은 경기가 시작하기도 전에 엄청난 신경전을 펼쳐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지성 vs 피구, 두 감독의 피할 수 없는 한판 대결의 결과는 무엇일지, 그리고 포르투갈로 사상 최초 해외 유학길에 오른 '골때녀' 올스타들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한껏 기대를 모은다.
한편, 9일 밤 방송되는 '골때녀'에서는 FC개벤져스와 FC아나콘다의 양보없는 맞대결이 펼쳐진다.
[사진제공 = SB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GQ UK 선정 '올해의 인물'…세계적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 '데드풀' 번역가,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지옥 발언 해명 "그 지옥 아냐"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핫 100' 51위...눈부신 활약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환승연애2' 성해은, 종영 후 첫 근황 공개..."아주 잘 지내고 있다"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피자 먹었더니 "어질어질"...기름 떨어져 '이것'으로 구웠다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 '경악'… 충격 빠진 업주 "가게 접는다"
- 코로나19 주춤하자 전염병 사망 원인 1위로 돌아온 '이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