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만찢남 비주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영 씨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늘(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요한 카리스마가 절제된 톤앤매너로 싱글즈 11월 호를 장식한 김재영 씨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영 씨는 부드러운 남성미부터 성숙함이 깃든 아련함까지 컷 컷마다 각기 다른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재영 씨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늘(9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요한 카리스마가 절제된 톤앤매너로 싱글즈 11월 호를 장식한 김재영 씨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영 씨는 레드와 블루가 믹스된 꽈배기 니트, 블랙 슈트, 그린 컬러의 레더 소재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이목구비로 촬영 내내 '만찢남' 비주얼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영 씨는 부드러운 남성미부터 성숙함이 깃든 아련함까지 컷 컷마다 각기 다른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나갔다. 특히 그의 고혹적인 눈빛은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김재영 씨는 화보 장인답게 온몸을 활용해 포즈를 구사하는가 하면 꽃을 활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화목토 남편이자 슈퍼스타 '강해진' 역으로 출연 중인 김재영 씨는 11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으며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 HB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GQ UK 선정 '올해의 인물'…세계적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 '데드풀' 번역가,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지옥 발언 해명 "그 지옥 아냐"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핫 100' 51위...눈부신 활약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환승연애2' 성해은, 종영 후 첫 근황 공개..."아주 잘 지내고 있다"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피자 먹었더니 "어질어질"...기름 떨어져 '이것'으로 구웠다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 '경악'… 충격 빠진 업주 "가게 접는다"
- 코로나19 주춤하자 전염병 사망 원인 1위로 돌아온 '이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