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서진, 윤여정 빈자리 메운다..'윤식당' 스핀오프 '서진이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 PD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시리즈의 스핀오프 '서진이네'(가제)를 선보인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진이네'(연출 나영석, 장은정)는 다음 달 초 촬영을 목표로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
'서진이네'은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 PD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시리즈의 스핀오프 '서진이네'(가제)를 선보인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진이네'(연출 나영석, 장은정)는 다음 달 초 촬영을 목표로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 '서진이네'은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그동안 메인 셰프 겸 사장으로 '윤식당'을 이끌었던 윤여정의 출연이 불발됨에 따라 이서진이 그 빈자리를 메우게 됐다. 정유미, 박서준 등 나머지 '윤식당' 멤버들은 합류한다.
'윤식당'은 스타들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으로 꼽힌다. 2017년 시즌1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길리 트라왕안섬 편, 2018년 시즌2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 편을 선보였다. 제작진은 지난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국내로 눈을 돌려 스핀오프 '윤스테이'를 론칭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최근 들어 코로나19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잠정 휴업 상태였던 '윤식당'을 재개장하려 했다. 지난달 27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로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시즌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줬던 '윤식당' 멤버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윤여정의 합류 불발로 '윤식당'은 아쉽게 다음을 기약하게 됐고, 제작진은 또 다른 스핀오프로 방향을 수정하기로 했다.
한편 이서진이 이끄는 '서진이네'는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전장을 던진다. 기존 '윤식당'이 불고기, 비빔밥 등 한국 전통 음식을 선보였다면, '서진이네'는 좀 더 가볍고 친근한 메뉴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은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답게 본격적인 식당 경영에 뛰어들 전망이다. CJ ENM 측은 "그간 '윤식당'이 인도네시아 길리, 스페인 가라치코 등 아름답고 이국적인 곳에서 힐링과 웃음을 선사했던 것과는 달리, 좀 더 치열한 재미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현재 제작진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해외 답사에 나서는 등 준비에 한창이다. 유력한 촬영 후보지로는 멕시코가 거론되고 있다. 이와 관련 CJ ENM 측 관계자는 "출연진, 촬영 장소, 시기 등은 조율 중이다"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말씀드리기 어렵다.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