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가수 ‘별’ 단독콘서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가수 '별'의 단독 콘서트를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12월3일 가수 '별'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별자리'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프리카TV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공연 콘텐츠인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진행된다.
가수 별의 단독 콘서트 별자리는 12월3일 오후 7시부터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아프리카TV가 가수 ‘별’의 단독 콘서트를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12월3일 가수 ‘별’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별자리'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프리카TV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공연 콘텐츠인 ‘아프리카TV 오리지널’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 오리지널은 아프리카TV가 기획 및 제작, 생중계까지 참여하는 공연 콘텐츠다. 특히, 온라인 채팅창을 통해 아티스트와 유저 간의 다채로운 소통을 시도하며,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 콘텐츠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가수 별의 단독 콘서트 별자리는 12월3일 오후 7시부터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별의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 20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이번 콘서트에서 가장 먼저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별자리의 오프라인 콘서트 티켓은 11월9일 오후 6시부터 ‘YES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오프라인 티켓 선예매는 모두 매진됐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TV, 3분기 영업이익 207억원…전년比 11% 감소
- '가왕' 조용필, 4년 만에 콘서트 연다
- 아프리카TV, '스코어보드' 기능 도입
- 별♥하하, 막내딸 희귀병 투병 고백 "힘들었다"
- 아프리카TV-숭실대,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루키 과정’ 개설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