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여신의 깜찍한 부탁~ "'복덩이들고' 본방사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김호중과 함께 하는 예능 '복덩이들고'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송가인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0시! TV조선! '복덩이들고'!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송가인의 '복덩이들고' 본방사수 요청에 팬들은 "꼭 본방사수" "이건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국민들에게 특급 역조공을 하기 위해 나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0시! TV조선! '복덩이들고'!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이 이날 진행된 TV CHOSUN '복덩이들고(GO)'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손으로 'V'(브이) 포즈를 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송가인의 '복덩이들고' 본방사수 요청에 팬들은 "꼭 본방사수" "이건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국민들에게 특급 역조공을 하기 위해 나선 예능 프로그램이다. 송가인, 김호중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물 트럭'을 몰고 사연자들을 찾아가, 특급 맞춤 서비스 선물 전달하기부터 필요 일손 돕기에 귀호강 특별 공연까지 선사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