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리버풀 클롭, “내 인생 최대 실수는 손흥민 영입 안한 것”(KBS 단독 인터뷰)
정충희 2022. 11. 9. 17:32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얼굴 부위 부상으로 수술을 받고 재활 중입니다. 토트넘 뿐만 아니라 카타르 월드컵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게 대형 악재인데요.
다행히 수술이 잘 됐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월드컵에서 뛸 수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손흥민 사랑이 유별난 것으로 알려진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KBS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의 첫 마디는 "내 인생 최대 실수는 손흥민을 영입하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클롭 감독이 손흥민을 얼마나 높이 평가하고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클롭은 이어 "내가 듣기로는 손흥민이 마스크를 쓰고 월드컵에서 뛸 것"이라며 희망적인 말을 했습니다. 토트넘 콘테 감독 역시 비슷한 예상을 했습니다.
영국 현지 분위기, 클롭 감독과 토트넘 동료 에릭 다이어, 그리고 팬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현지에서 취재했습니다.
정충희 기자 (le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론조사]① “윤 대통령 못 한다 64.9%, 잘 한다 30.1%”…취임6개월 국정평가
- [여론조사]② “참사 책임자 경질해야 73.8%”…“정부 대응 잘못 69.6%”
- 어렵게 국산화한 수소차 핵심기술…재취업 노린 연구원이 빼돌려
- 이르면 12월 유행 정점…“확진자 격리·실내 마스크 유지”
- “남산·호텔에서 보인다?” 대통령 관저, 경호 문제 없나
- [영상] 중국 최대 에어쇼 개막…누구를 겨냥하나?
- [현장영상] 사업 종료 푸르밀 대리점주 집회…“생계 대책 촉구”
- 26년 만에 한인 출신 3선 美 하원의원 탄생
- [현장영상] 국방부 “동해서 건진 미사일은 북한 SA-5 지대공 미사일”
- [영상] “도와주세요, 119에요”…구급대원이 도움 요청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