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해병대 자원 입대, 이틀 만에 후회…퇴소 위기"

차유채 기자 2022. 11. 9. 17: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 자원입대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온에어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이석훈, 테이, 샤이니 키, 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민호는 화제를 모았던 해병대 자원입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한다.

샤이니의 '톰과 제리' 키와 민호는 숙소 생활 중 고작 복숭아 하나를 두고 싸우고, 서로에게 자극받아 열꽃까지 폈던 '찐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그룹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 자원입대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온에어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이석훈, 테이, 샤이니 키, 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2008년 샤이니로 연예계에 데뷔한 민호는 노래, 춤, 연기, 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내는 이른바 '만능돌'로 활약 중이다. 4년 만에 '라스'를 찾은 그는 각종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스포츠 예능에서 뛰어난 운동 실력을 자랑해 '운동돌'로 주목받은 민호는 파격적인 복근으로 전 세계인의 주목을 끈 적이 있다고 밝힌다. 당시 눈물 나는 식단 관리 비법까지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고.

무엇보다 민호는 화제를 모았던 해병대 자원입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한다. 그는 "해병대에 지원해도 되겠다 싶어서 간 건데 둘째 날에 후회했다"며 이틀 만에 퇴소 위기를 겪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럼에도 해병대에 복무하며 '체력왕'에 등극한 에피소드로 시선을 강탈한다.

배우로도 활동 중인 민호는 차기작을 소개하며 최근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고 언급한다. 이어 뜻밖의 배우와 '썸'을 탄 일화를 소개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키는 "대파를 키운 걸 시작으로 뉴스 생방송에서 섭외가 왔다"고 고백한다. 특히 요즘은 '이 분야'에서 유행을 이끄는 중이라며 트렌드를 리드할 수밖에 없는 남다른 철학을 소개한다.

또한 키는 과거 '억지 엔딩 요정'에 등극, 음악 방송의 새 문화를 만든 기억을 소환한다. 이어 최근 솔로 음반을 내고 본업 활동을 하며 울컥하기도 했다며 14년 차 '장수돌'로서의 소회도 털어놓는다.

샤이니의 '톰과 제리' 키와 민호는 숙소 생활 중 고작 복숭아 하나를 두고 싸우고, 서로에게 자극받아 열꽃까지 폈던 '찐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특히 키는 민호의 승부욕과 자존심을 자극해 뜻밖의 이득을 본 일화를 밝혀 웃음을 안긴다.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지드래곤과 밤산책 중 손잡아"…주현영, 직접 열애설 기사 작성박민영 전 남친, 빚 100억인데 하루 술값 '1억'…진짜 정체는?"취미로 회사 다녀"·"호텔 생활" 11기 솔로男 재력 어느 정도길래'사랑과 전쟁' 이시은 "극중 이혼만 120번…심은하 보며 좌절"정주리 "♥남편과 '그만 살자' 하면 다음날 아이 생겨"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