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월드 PvP 발할라의전장 정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월드 PvP '발할라의 전장'을 정식 오픈했다.
'발할라의 전장'은 전 서버 이용자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는 월드 PvP 콘텐츠로, 지난 7월 시작된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월드 PvP ‘발할라의 전장’을 정식 오픈했다.
‘발할라의 전장’은 전 서버 이용자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는 월드 PvP 콘텐츠로, 지난 7월 시작된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월드 PvP 필드 ‘베스티아의 둥지’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베스티아’, ‘크로머스’, ‘마릴리스 퀸’을 처치하고, ‘다이아몬드 원석’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신화 등급 조각상을 추가했다. 모든 조각상은 ‘초월작 +5’ 연마 이상인 경우, 등급 업 시 신화 등급 조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 시 빠르게 성장하는 ‘점핑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 ‘캐릭터 점핑 시스템’의 2차 개선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트로체트의 축복’ 버프가 최대 레벨 300까지 적용되도록 변경했으며, 원활한 퀘스트 진행을 위해 메인 퀘스트 및 미션 조건을 조정했다.
여기에 요일 던전에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했으며,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했다. 또 금요일 던전을 ‘경험치 던전’으로 변경하고 일요일 던전은 ‘스페셜 던전’으로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가을 시즌 일일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여우 방울’과 ‘도사의 호리병’ 등 수집 아이템을 얻고, ‘여우 전통 의상 꾸밈옷 상자’, ‘도사 전통 의상 꾸밈옷 상자’ 등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 오픈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골드 시티'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22 특별 페이지 오픈
- 카카오게임즈,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에 물품 기부
- 카카오게임즈, 신작 총공세...모바일·PC 장르 다양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실적 숨고르기...신작 흥행 또 도전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