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11~13일 농업인의 날 기념 국화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2022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농업기술센터 야외 광장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농업기술센터가 올 봄부터 실습 포장에서 기른 다륜대작, 형상국(모양국), 입국, 스프레이 국화(소국) 등 300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이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양=뉴스1) 백운석 기자 =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2022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농업기술센터 야외 광장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농업기술센터가 올 봄부터 실습 포장에서 기른 다륜대작, 형상국(모양국), 입국, 스프레이 국화(소국) 등 300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이 선보인다.
특히 굵은 줄기를 아래쪽으로 늘어지게 가꾸어 벼랑에서 자라는 고목과 같이 기른 현애국과 구기자, 호랑이, 대한민국 지도, 하트, 출렁다리 모양을 담은 형상국화가 관람객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농업기술센터는 국화 전시와 함께 지도사업 성과전시, 우수농산물 체험관 운영, 친환경 농산물 시식과 판매, 분재국 전시,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와 봄 가뭄, 여름 폭우를 슬기롭고 꿋꿋하게 극복해 오신 농업인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