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출산 붓기 쏙 뺀 아들맘…딱 ♥최태준 커플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신혜가 아들 출산 6개월 만에 붓기가 쏙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9일 캐주얼한 차림으로 외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외출"이라며 약 3주 만에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최근 연예계 복귀를 암시하듯 "머리카락아 쑥쑥 자라렴. 일해야지"라는 글을 올리면서 기대를 모았고, 3주 만에 공개된 근황에서는 붓기가 쏙 빠진 날씬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신혜가 아들 출산 6개월 만에 붓기가 쏙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9일 캐주얼한 차림으로 외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외출”이라며 약 3주 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5월 아들을 출산한 박신혜는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연예계 복귀를 암시하듯 “머리카락아 쑥쑥 자라렴. 일해야지”라는 글을 올리면서 기대를 모았고, 3주 만에 공개된 근황에서는 붓기가 쏙 빠진 날씬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붓기가 쏙 빠진 박신혜는 리즈 시절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싱그러운 단발 머리와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도 느낌있게 소화하면서 박신혜 만의 ‘멋쁨’을 뽐냈다.
박신혜는 배우 최태준과 결혼했다. 지난 5월 아들을 낳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