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3~6세 지식그림 전집 ‘콩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3~6세를 대상으로 한 첫 지식 그림책인 '콩알'을 출시했다.
'콩알'은 누리 과정 5개 영역 및 연령별 발달 수준에 맞춰 지적 호기심 확장을 이끌어주는 52가지 주제를 담아낸 전집으로 본책 52권, 워크북 8권, 부모 길잡이 책 2권과 인터랙티브북으로 구성됐다.
인터랙티브북에는 최초 선보이는 360도 입체 마커인 '매직큐브 마커'가 도입됐고 스스로 미션을 달성한 후 성취감을 얻으며 능동적 학습을 훈련하는 '로직 마커' 과정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3~6세를 대상으로 한 첫 지식 그림책인 ‘콩알’을 출시했다.
‘콩알’은 누리 과정 5개 영역 및 연령별 발달 수준에 맞춰 지적 호기심 확장을 이끌어주는 52가지 주제를 담아낸 전집으로 본책 52권, 워크북 8권, 부모 길잡이 책 2권과 인터랙티브북으로 구성됐다. 부모가 쉽게 설명하기 어려운 교통안전, 환경오염, 경제 등 사회적 이슈와 트렌드를 반영한 내용을 다루며 유아 시기 필요한 배경 정보를 제공, 다채롭고 풍부한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돕는다.
인터랙티브북에는 최초 선보이는 360도 입체 마커인 ‘매직큐브 마커’가 도입됐고 스스로 미션을 달성한 후 성취감을 얻으며 능동적 학습을 훈련하는 ‘로직 마커’ 과정이 수록됐다. 이 외에도 조작북, 탐구북, 증강현실(AR) 입체 팝업북 등 다양한 구성의 도서로 아동의 여러 감각 능력을 키워주는 기능을 담았다.
성행경 기자 sain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사람 인생 망칠 일 말라'…운전자, 분노한 이유는
- 손흥민에 도전장…BTS 진, '진라면' 모델됐다
- '2조8000억' 한 명이 싹쓸이…'파워볼 잭폿' 주인공 나왔다
- “이게 모두 시체”…위성사진이 포착한 마리우폴의 끔찍한 광경
- “산 사람부터 병원으로, 제발”…상황실 카톡 내용 공개
- '안 갚으면 알몸사진 유포'…4000% 초고리 돈 갈취한 대부업자들
- 1억 복권 수령하러 갔다가…또 4억 당첨 '대박' 난 할머니
- '생후 21일 아이 뱃속에 '태아' 8명'…어떻게 이럴수가
- 적색수배 윤지오 '난 내부고발자…얼마나 잘사는지 봐라'
- 설렁탕집 CCTV 용산서장, 신고 쏟아지는데 태연히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