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농협공판장 온라인식자재몰 제휴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가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과 제휴해 개인사업자 전용 'SOHO싱싱이음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싱싱이음'은 농협공판장 신선농산물 식자재몰이다.
'SOHO싱싱이음카드'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식자재 매장 할인 혜택과 세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사업자의 간편한 업무처리와 식자재 비용부담을 줄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NH농협카드가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과 제휴해 개인사업자 전용 'SOHO싱싱이음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싱싱이음'은 농협공판장 신선농산물 식자재몰이다. 외식업소·마트 등 구매자는 농협공판장의 신선한 농산물을 다음날 오전까지 문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SOHO싱싱이음카드'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식자재 매장 할인 혜택과 세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사업자의 간편한 업무처리와 식자재 비용부담을 줄였다.
주요 혜택으론 ▲싱싱이음·농협판매장(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신토불이매장 등) 최대 3% 청구할인 ▲주유업종(농협주유소·GS칼텍스) 2% 청구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이용감사 이벤트로 연간 1000만원 이용 시 1만 NH포인트(연 1회)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인한 개인사업자의 식자재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유통업계 활성화를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범농협 시너지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농산물 판로확대, 농업인 수취가격 지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중간 내용 없어…'당에서 알아서 한다'는 내용 잘려"
- [단독]'소녀상에 입맞춤' 조니 소말리 폭행한 유튜버 체포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