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마시호 탈퇴' 트레저, 오늘 유닛곡 'VolKno' MV 공개

안윤지 기자 2022. 11. 9.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의 래퍼 라인 유닛곡 'VolKno'(볼케이노)가 온다.

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즈의 래퍼 유닛 최현석, 요시, 하루토의 신곡 'VolKno' 뮤직비디오가 이날 밤 12시에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선 곡의 와일드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야외 세트장에서 심혈을 기울여 촬영, 생동감 넘치는 연출을 더했다.

밝고 긍정적인 바이브의 타이틀곡 'HELLO'와 다른 결을 지닌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그룹 트레저 래퍼라인 유닛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의 래퍼 라인 유닛곡 'VolKno'(볼케이노)가 온다.

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즈의 래퍼 유닛 최현석, 요시, 하루토의 신곡 'VolKno' 뮤직비디오가 이날 밤 12시에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선 곡의 와일드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야외 세트장에서 심혈을 기울여 촬영, 생동감 넘치는 연출을 더했다. 곡의 제목이자 테마인 'VolKno'를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시각화했다. 드넓은 황야를 가득 채운 폭풍전야의 긴장감, 붉은빛 조명 아래 분출되는 용암을 닮은 불길,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밝고 긍정적인 바이브의 타이틀곡 'HELLO'와 다른 결을 지닌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VolKno'는 강렬한 비트와 다이나믹하게 교차하는 멤버들의 샤우팅이 돋보이는 하드록 힙합곡. 세 멤버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유연한 완급 조절이 인상적이다.

이 노래는 발매 당시 타이틀곡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인기 상승 조짐을 보였다. 또한 음악 팬들로부터 'YG표 힙합' 계보를 잇는 곡이라는 호평을 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트레저는 'VolKno'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11월 12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