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딸’ 송지아, 코로나도 못 말리는 댄스 열정[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8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중. 3일을 많이 아프고 나더니 상태가 점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에 박연수는 "뭐든지 혼자서 잘 극복하려는 우리 지아. 좋은 일만 생각하자"라고 딸 송지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지아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MBC '아빠 어디 가?'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은 받았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8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중. 3일을 많이 아프고 나더니 상태가 점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송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지아는 짧은 반바지에 후드티, 편한 차림을 하고는 선글라스를 낀 채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다.
코로나 확진 자가격리 중임에도 밝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코믹한 춤을 추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도 했다.
이에 박연수는 “뭐든지 혼자서 잘 극복하려는 우리 지아. 좋은 일만 생각하자”라고 딸 송지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누리꾼들도 “지아 넘 예쁘고 매력 넘쳐요”, “아프지 않아 보여 다행이네요”, “마음도 몸도 건강한 지아의 귀여움과 예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아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MBC '아빠 어디 가?'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은 받았은 바 있다. 현재는 프로골퍼를 목표로 훈련 중에 있다. 또한 송지아는 지난 2월까지 미국 LA에서 두 달 간 골프 전지훈련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박연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BJ 철구 "여친 공개합니다" ♥팥순과 열애 인정
- "블랙핑크 지수 99.99% 표피낭종 의심"
- 샤론스톤 닮은女, 남편 193회 찔러 살해하고도 가석방
- 10살 많은 남친, 만삭 여친에 "애 지워라" 폭언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