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장률 "진선규, 확신이 없는 순간 길잡이 역할" [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값' 장률이 진선규에게 감사를 전했다.
'몸값'에는 장률 이외에도 진선규, 전종서 등이 출연해 환상적인 연기를 자랑했다.
장률은 진선규, 전종서와의 호흡에 대해 "너무 행복했다. 점수로 매기기에 불가능한 일인 것 같다. 좋은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을 만나서 행복한 작업을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몸값'(극본 전우성, 최병윤, 곽재민 연출 전우성)의 배우 장률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충현 감독의 단편 영화 '몸 값'이 원작인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몸값'에는 장률 이외에도 진선규, 전종서 등이 출연해 환상적인 연기를 자랑했다.
장률은 진선규, 전종서와의 호흡에 대해 "너무 행복했다. 점수로 매기기에 불가능한 일인 것 같다. 좋은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을 만나서 행복한 작업을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진선규에 대해서는 "원테이크다 보니 진선규 선배님과 연습하는 시간이 많았다. 워낙 사랑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이라 연습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인물을 준비할 때 제 자신에 확신이 없는 순간이 많은데 선배님께 질문을 했다. 모든 질문을 받아들여주셔서 고극렬이라는 인물을 찾아갈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셨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한 번은 제가 진선규 선배님께 '제가 코로 숨을 쉴까요 입으로 숨을 쉴까요'라고 여쭤본 적이 있다. 진선규 선배님이 그때는 받아주시더니 저녁에 국밥 먹으면서 '그건 좀 심한 거 같더라'라고 말씀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극 중 고극렬은 형수와의 끊임 없이 액션신을 벌인다. 장률은 "진선규 선배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진선규가 몸을 잘 쓰고 활용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연습하면 됐다. 사고 없이 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셨다. 고등학교 때 선배님 공연을 처음봤는데 너무 잘하셨다. 그런 생각을 많이 하면서 배우 생활을 했는데 저 때문에 다치시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 무술 감독님도 너무 좋으신 분이다. 현장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