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여경옥 셰프와 의료진 대상 특식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1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한양대학교구리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여경옥 셰프와 함께하는 특식 이벤트'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강남세브란스병원 이벤트의 특식 메뉴로는 CJ프레시웨이와 여경옥 셰프의 협업 제품인 '옥사부반점 광동식 난자완스' HMR에 신선한 채소를 더한 난자완스 덮밥과 짬뽕국, 새우 해파리냉채, 찹쌀 탕수육, 우롱차 등 푸짐한 중식 한 상이 제공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1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한양대학교구리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여경옥 셰프와 함께하는 특식 이벤트'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두 병원 모두 CJ프레시웨이가 환자식과 직원식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CJ프레시웨이는 2007년 국내 최초로 병원급식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하고, 암환자·외국인을 위한 환자식을 개발하는 등 병원에 특화된 단체급식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여경옥 셰프의 프리미엄 중식 메뉴를 병원 임직원들에게 선보여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구내식당에서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여경옥 셰프는 경력 43년에 달하는 중식 전문가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강남세브란스병원 이벤트의 특식 메뉴로는 CJ프레시웨이와 여경옥 셰프의 협업 제품인 '옥사부반점 광동식 난자완스' HMR에 신선한 채소를 더한 난자완스 덮밥과 짬뽕국, 새우 해파리냉채, 찹쌀 탕수육, 우롱차 등 푸짐한 중식 한 상이 제공됐다. 여경옥 셰프가 직접 배식에 나서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도 함께 건넸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설치된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을 통해 '옥사부반점 광동식 난자완스'와 '류산슬' HMR을 판매함으로써 임직원들이 고급 중식 요리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맛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민 건강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병원 의료진과 직원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경옥 셰프와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이 맛과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한 끼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