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김세아 “요즘 피부 탄력 없어, 세안 마무리는 찬물로”(기적의습관)
박수인 2022. 11. 9.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세아가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는 배우 김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세아가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는 배우 김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피부나이 -7세로 나왔다는 김세아는 "피부가 예전에는 되게 좋았는데 요즘에는 힘이 없고 탄력이 없다는 게 느껴지더라. 그래서 몇 년 전부터는 미온수로 세안 후 마무리는 항상 찬물로 세안하고 있다. 머리도 마찬가지다. 얼굴의 노화는 두피에서부터 온다고 하더라. 1년 내내 무조건 마무리는 찬물로 한다"며 "관리하는 여자랑 안 하는 여자랑 4, 5, 60대가 다르지 않나"라고 관리 이유를 밝혔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는 "예전에는 혼자 울적하면 여행도 훅 가고 승마도 타러 다녔다"며 지인과 함께 승마를 타러 갔다. (사진=TV조선 '기적의 습관'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천원짜리 변호사’ 스튜디오S와 작가 불화가 사태 키웠다[TV와치]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회사 취미로 다녀”→“호텔서 1년간 살아” 역대급 스펙 공개(나는솔로)
- “아이들 왜 맨날 벗고 있죠?” 정주리, 육아 중 해명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