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초이스' 2차 콘셉트 사진…자유·소년美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6주년을 맞은 그룹 '빅톤(VICTON)'이 컴백을 앞두고 소년미 가득한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9일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초이스(Choice)'의 '프리(Free)' 버전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들판과 숲을 배경으로 소년미 가득한 착장을 입은 멤버들이 담겼다.
빅톤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8집 'Choice'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데뷔 6주년을 맞은 그룹 '빅톤(VICTON)'이 컴백을 앞두고 소년미 가득한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9일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초이스(Choice)'의 '프리(Free)' 버전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들판과 숲을 배경으로 소년미 가득한 착장을 입은 멤버들이 담겼다. 전원 순백의 제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던 1차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빅톤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8집 ‘Choice’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중간 내용 없어…'당에서 알아서 한다'는 내용 잘려"
- [단독]'소녀상에 입맞춤' 조니 소말리 폭행한 유튜버 체포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