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證, ‘연금자산을 굴리자’ 개인연금·IRP 운용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9일까지 연금자산 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서 한국투자신탁운용·삼성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 상장지수펀드(ETF)를 매수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9만원, IRP 최대 3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개인연금 자산이 3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에게 순증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4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9일까지 연금자산 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뱅키스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 서비스로,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서 한국투자신탁운용·삼성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 상장지수펀드(ETF)를 매수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9만원, IRP 최대 3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IRP로 확정수익지급 상품인 정기예금·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연말까지 입금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연금 자산이 3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에게 순증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4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개인연금이 3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100명을 추첨해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위 이벤트는 중복 적용(IRP 혜택 한도 3만원)이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
- 피바람 韓증시… 한화오션 직원들만 보호예수 해제 한달 앞두고 행복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