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人, 정규 앨범 최초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6회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8일 오후 12시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30인이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초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이와 함께 제66회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선 유시은, 미 김고은을 비롯한 3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진심을 다해 노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제66회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8일 오후 12시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30인이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초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정규 앨범 ‘미스코리아 퍼스트 스토리 ‘꿈을 꿔’(Miss Korea 1st story ‘꿈을 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아이콘 미스코리아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두를 위로하는 대규모 프로젝트. 본선 진출자 30명 모두가 이 앨범을 위해 특별한 힘을 모았다.
타이틀곡은 신나는 음악과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꿈을 꿔’다. “멋진 내일을 함께하는 거야”, “너와 나 두 손을 맞잡아”, “다 이뤄질 거야” 등의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온기를 전한다. 이와 함께 제66회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선 유시은, 미 김고은을 비롯한 3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진심을 다해 노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제66회 미스코리아 진출자들의 음원 발매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미스코리아들의 활동 스펙트럼을 보다 다양하게 넓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주관사인 글로벌이앤비 측은 “차세대 여성 리더인 미스코리아들이 대중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선사하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동시에, ‘꿈을 꿔’라는 메시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의 ‘꿈을 꿔’ 무대는 11일 저녁 8시 OTT 웨이브(Wavve)와 케이블 채널 SmileTV, TVAsia, Weetv를 통해 공개되는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전격 공개된다. ‘꿈을 꿔’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글로벌이앤비]
미스코리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뚱이 술" 운운 김새론, 알바 언플을 말지 [이슈&톡]
- 오은영, 아이돌 멤버에 "기생자식·빨대족" 왜?
- 구설수 BJ, 이태원 참사에 한 발언 [전문]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