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출신 남영주, 새 싱글 ‘다시, 꿈’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영주가 약 5년 만에 싱글을 발매하며 재도약한다.
남영주는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다시, 꿈'을 공개했다.
'다시, 꿈'은 남영주가 2017년 발매한 싱글 '불 꺼진 방'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싱글인 만큼,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에게 또 한 번 깊은 감성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남영주가 약 5년 만에 싱글을 발매하며 재도약한다.
남영주는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다시, 꿈’을 공개했다.
‘다시, 꿈’은 가을의 따뜻함을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한 발라드로, 다시 꿈을 꾸는 남영주가 진심을 가득 담아 작사에 참여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서인국 ‘마이 러브(MY LOVE)(Feat. RAVI)’, 드림캐쳐 수아의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서씨네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남영주는 소속사 아에르뮤직을 통해 “어느 순간 사랑이라고 깨닫는 순간이 있다. 한강에서 상대를 바라보다 문득 깨닫게 되는 그런 순간을 상상했다”면서 “사랑이 오는 순간엔 한 치의 두려움도 없이 행복만 생각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바라면서 가사를 썼다”라고 밝혔다.
앞서 SBS ‘K팝스타 시즌3’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남영주는 지난 2014년 싱글 ‘6시 9분’으로 데뷔, 최근 각종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다시, 꿈’은 남영주가 2017년 발매한 싱글 ‘불 꺼진 방’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싱글인 만큼,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에게 또 한 번 깊은 감성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