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특별출연, ‘금수저’ 속 마지막 비밀 쥔 키 플레이어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금수저'에 특별 출연한다.
9일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측은 "나인우가 이번 주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금수저'에서 나인우는 황태용(이종원 분) 집의 정원사로 분해 신 스틸러 면모를 발휘한다.
나인우(정원사 역)는 '금수저'에서 비밀을 쥔 키 플레이어로 활약,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힘을 실어주며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간다고 해 그의 출연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인우가 ‘금수저’에 특별 출연한다.
9일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측은 “나인우가 이번 주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금수저’에서 나인우는 황태용(이종원 분) 집의 정원사로 분해 신 스틸러 면모를 발휘한다.
나인우(정원사 역)는 ‘금수저’에서 비밀을 쥔 키 플레이어로 활약,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힘을 실어주며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간다고 해 그의 출연에 기대가 모인다.
9일(오늘) 공개된 사진 속 황태용의 방에 있는 나인우는 무언가를 보고 놀라고 있어 그에게 벌어진 일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나인우는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끌고 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나인우가 어떤 연기 변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그의 등장에 긴장감이 고조된다.
‘금수저’는 11일과 12일 밤 9시 50분에 1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
- 문재인 ″'이 지랄맞음이 쌓여 축제가 되겠지'…뭉클한 감동″
- 민주 '윤 대통령-명태균' 통화 공개 ″김영선 좀 해줘라 했어″
- ″로또 추첨 직접 보러 가자″...동행복권, 전 과정 공개
- 쌕쌕 소리 나고 기침 계속…감기 아닌 RSV 확인해야
- '폭풍군단' 탈북민 ″파병 북한군, 전장서 살아남아도 제거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