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아 “하루아침에 스타, 화장품 모델→심은하 동생役 발탁”(기적의습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세아가 연예계 데뷔 계기를 밝혔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는 MBC 신인 탤런트 공개 오디션에서 6000대 1을 뚫고 대상을 수상한 배우 김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세아가 연예계 데뷔 계기를 밝혔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는 MBC 신인 탤런트 공개 오디션에서 6000대 1을 뚫고 대상을 수상한 배우 김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세아는 "자고 일어났더니 다른 세상이 됐다는 게 바로 저다. 대상 받고 바로 화장품 모델이 됐다. 그리고 나서 바로 심은하 언니 동생 역할을 하게 됐다.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 케이스가 저인데, 저는 원래 리듬체조선수였다. 연기자가 아니었다. 가능성을 보고 뽑아주셨는데 연기력이 부족해서 스튜디오에 카메라가 몇 대인지도 모르고 시작했다. 그러니 (선배들이) 얼마나 고생했겠나. 선생님들을 고생시켜드려서 너무 죄송했다"고 말했다.
아이들 근황에 대해서는 "딸 아들을 두고 있다. 6학년, 5학년이고 내년에 중학생이 된다. 37세에 아이를 낳았다. 현재 나이는 만으로 49세다"라고 밝혔다. (사진=TV조선 '기적의 습관'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응시 NO” 뉴진스 민지·아이브 장원영 리즈, 가수활동 집중[종합]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