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15일 첫 정규 앨범 발매…♥공효진 작사곡 선공개…

김하영 기자 2022. 11. 9.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빈오 첫 정규앨범. 티캐스크이엔티 제공



가수 케빈오가 오는 15일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아내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곡은 선공개된다.

티캐스크이엔티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발매 일정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2017년 케빈오가 데뷔한 이래 5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음반”이라고 설명했다. 또 “오랜 시간 하나씩 모아 둔 생각의 스케치를 자신만의 스토리로 채워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개했다.

신보에는 ‘노스사이드, 1995’(Northside, 1995), ‘더 문 앤드 스타즈’(The Moon and Stars), ‘피시스 오브 유’(Pieces of You), ‘렛 고’(Let Go) 등 8곡이 수록됐다. 특히 케빈오는 지난달 결혼한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을 오는 12일 오후 6시에 선공개한다.

한편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 우승자 출신으로 싱글 ‘연인’, ‘하우 두 아이’(How Do I) 등을 발매했다. 2019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하기도 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