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日 그룹 '엔팀' 트레일러 공개…데뷔 프로모션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첫 일본 그룹 '엔팀(&TEAM)'이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9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 따르면, 엔팀은 지난 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한편, '엔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글로벌 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오디션 -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오는 12월 7일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하이브 첫 일본 그룹 '엔팀(&TEAM)'이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9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 따르면, 엔팀은 지난 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이번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늑대 인간을 소재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다양한 세계를 연결하겠다는 엔팀의 포부를 담아냈다. 영상은 광활한 대자연을 달리는 늑대의 시점에서 시작된다. "동료들의 하울링이 힘으로 변한다. 그 하울링을 버팀목으로 한계를 넘어간다"라는 내레이션으로 늑대의 습성인 '결속'을 이야기 한다.
한편, '엔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글로벌 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오디션 - 더 하울링(&AUDITION - The Howling -)'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오는 12월 7일 데뷔한다. '엔팀'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9명이 한 팀이 되어 다양한 세계를 연결한다는 의지를 내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중간 내용 없어…'당에서 알아서 한다'는 내용 잘려"
- [단독]'소녀상에 입맞춤' 조니 소말리 폭행한 유튜버 체포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