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 김호중 "송가인 함께? 몇 초 만에 출연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덩이들고(GO)' 송가인 김호중이 착착 맞는 '케미' 발산을 예고했다.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다.
이날 김호중은 "송가인 누나와 촬영한다고 해서 출연 허락하는데 몇 초 안 걸렸다"라며 "촬영하면서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었나 싶을 정도였다. (송가인에게) 도움 많이 받고 음악적 시너지도 커졌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복덩이들고(GO)' 송가인 김호중이 착착 맞는 '케미' 발산을 예고했다.
9일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송가인 김호중, 이승훈 CP, 신명선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다. 두 사람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복 한가득 싣고 찾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날 김호중은 "송가인 누나와 촬영한다고 해서 출연 허락하는데 몇 초 안 걸렸다"라며 "촬영하면서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었나 싶을 정도였다. (송가인에게) 도움 많이 받고 음악적 시너지도 커졌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호중은 "누나와 제가 같이 다니니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라며 "누나에게 도움을 받는 부분이 많고 채워 주시는 부분도 많다. 서로를 채워주는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 활약에 대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복덩이들고'는 이날 밤 10시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김호중 | 복덩이들고 | 송가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뚱이 술" 운운 김새론, 알바 언플을 말지 [이슈&톡]
- 오은영, 아이돌 멤버에 "기생자식·빨대족" 왜?
- 구설수 BJ, 이태원 참사에 한 발언 [전문]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