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GO)' 김호중 "시청률 7% 돌파하면 7kg 감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덩이들고(GO)' 김호중이 남다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김호중은 9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 제작발표회에서 "'7'이 행운의 숫자다. 시청률이 7%를 돌파하면 7kg을 빼겠다"며 "TV조선 측을 만났는데 프로그램이 잘되면 아마 시청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수 있도록 약속받아냈다. 7%를 돌파하면 시청자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사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직접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복덩이들고(GO)’ 김호중이 남다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김호중은 9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 제작발표회에서 “‘7’이 행운의 숫자다. 시청률이 7%를 돌파하면 7kg을 빼겠다”며 “TV조선 측을 만났는데 프로그램이 잘되면 아마 시청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수 있도록 약속받아냈다. 7%를 돌파하면 시청자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사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직접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출연 계기에 대해 김호중은 “처음 제작진과 만나서 시작 단계부터 이야기를 나눴다. 출연을 수락하는 데에는 얼마 안 걸렸다”며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송가인과 호흡도 좋고 음악적 시너지도 좋은 것 같다. 누나와 서로를 채워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보통 저희 공연에 오실 때는 다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오신다. 그런데 ‘복덩이들고(GO)’에는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저희를 보는 표정이 리얼하게 담겨있다. 저희가 깜짝 선물로 찾아가는 입장이 되니까 재밌고 더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복덩이들고(GO)’는 9일 첫 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 PD, '윤식당3' 대신 스핀오프 '서진이네' 론칭…이서진 사장 승진[공식]
- '구준엽 처제' 서희제, 반복된 언니 서희원 '임신설'에 극대노 "눈이 멀었나"
- '싱글맘' 안소영 "유부남에 속아 임신..아들이 아빠 찾을 때는 이미 죽은 후"('같이삽시자')[종합]
- '본업 가수' 김종국, 축구 실력 어떻길래? "이영표가 잘한다고 해줘" "손흥민은 등 부실" (슛포러
- 강남, ♥이상화 몰래 '3차 술파티'..아내 등장에 동공지진 "술 감춰"('동네친구강나미')
- "사랑꾼 구단주"..정용진, 아내에게 우승메달 선물 "사모님 목에 걸어드렸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