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 김호중 "송가인 초대로 강호동과 씨름? 내가 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김호중과 방송인 강호동의 씨름 대결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송가인, 김호중에게 '복덩이들고'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물었다.
강호동과 김호중이 씨름을 하면 누가 이길 것 같은지도 묻자 김호중은 "선배님이 한쪽 다리를 들고 해도 내가 진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복덩이들고'는 '미스트롯' 출신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이 전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받은 것에 대한 특급 역조공을 위해 '복덩이 남매'로 뭉쳐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김호중과 방송인 강호동의 씨름 대결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9일 오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이하 '복덩이들고')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송가인, 김호중에게 '복덩이들고'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물었다. 송가인은 "천하장사 강호동 선배님도 오셨으면 좋겠다. 저희가 노래도 하고 멘트도 하느라 힘들다. MC도 봐주시고 호중 씨와 씨름 한 판 해주시면 어떨까 싶다. 호동이와 호중이"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지금 '전국노래자랑' MC인 김신영 언니가 와서 개그를 해주시면 관객분들이 좋아해줄 것 같다"고 말했다.
김호중 역시 "강호동 선배님, 신영 누나 꼭 와주세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강호동과 김호중이 씨름을 하면 누가 이길 것 같은지도 묻자 김호중은 "선배님이 한쪽 다리를 들고 해도 내가 진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복덩이들고'는 '미스트롯' 출신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이 전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받은 것에 대한 특급 역조공을 위해 '복덩이 남매'로 뭉쳐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이들은 직접 준비한 '만물트럭'을 몰고 해외든 국내든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역조공을 펼칠 예정이다.
'복덩이들고'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