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훈련사' 강형욱 훈련사 강와지와 행복한 시간..11월 10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일(목)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STORY 신규 예능 '고독한 훈련사'가 공식 포스터와 1화 예고를 공개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고독한 훈련사' 포스터는 제목과 달리 전혀 고독하지 않은 강형욱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오는 10일(목)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STORY 신규 예능 ‘고독한 훈련사’가 공식 포스터와 1화 예고를 공개했다. ‘고독한 훈련사’는 개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세상의 모든 개들과 만나기 위해 떠난 강형욱의 여행을 담은 ‘독큐멘터리’.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고독한 훈련사’ 포스터는 제목과 달리 전혀 고독하지 않은 강형욱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기존의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훈련사 강형욱의 모습이 아닌, 강아지와 친구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과 함께 따뜻한 화풍으로 그려진 숲속 일러스트 이미지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화 예고에서도 ‘여기니까 이만큼 키우지 도시에선 난리 났어요, 여기서는 멋진 개예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않는 강형욱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미소를 자아낸다. 강아지 파라다이스 지리산 귀촌 마을에서 반려견과 반려인들을 만나고 “사실 내가 가르쳐주고 싶었던 게 이거였었는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는 거 같아요”, “개를 키우는 방법을 배워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행복을 만끽한다. 대한민국 대표 훈련사 강형욱에게 깨달음을 선사한 사람은 누구인지, 어떻게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999년, 15세의 나이로 일반 고등학교 입학 대신 반려견 훈련소에 입소 그 이후 개만 바라보며 훈련사로 24년이 지나고, 대한민국 최고의 훈련사이자 ‘개통령’이 된 강형욱. ‘고독한 훈련사’는 “하지만 나는 아직 부족해요, 개에 대해 더 알고 싶고 더 배우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초심으로 돌아가는 강형욱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No.1 훈련사이자 개에 대한 사랑도 1등인 강형욱이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반려견들과 반려인을 만나는 새로운 여정을 담은 ‘고독한 훈련사’는 오는 10일(목)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