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4대 핵심가치 선포...역할 강화 의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이 새로운 핵심가치 슬로건을 선포하며 교통안전 전담기관 역할 강화에 나선다.
이와 함께 핵심가치를 △안전(최우선 가치) △소통(국민과 동료) △책임(공직자 자세) △열정(미래 대비) 등 총 4개 부문으로 구분 설정하고, 공단 임직원이 실천할 행동강령 및 16개 행동양식을 정했다.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함께 새로운 핵심가치를 실천해 국민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단은 9일 ‘함께하는 안전과 소통, 실천하는 책임과 열정’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이와 함께 핵심가치를 △안전(최우선 가치) △소통(국민과 동료) △책임(공직자 자세) △열정(미래 대비) 등 총 4개 부문으로 구분 설정하고, 공단 임직원이 실천할 행동강령 및 16개 행동양식을 정했다.
향후 공단은 전 직원의 신(新)핵심가치 내재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실천수준 진단을 통해 미흡한 부분을 개선해나간단 계획이다.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함께 새로운 핵심가치를 실천해 국민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떨어졌는데 종부세 더 낼판…결국 탈난 공시가 과속인상
- 文의 풍산개, 동물병원으로… 김기현 “정말 쿨하게 버리신다”
- "내년에도 받고 싶다"…2년만에 이룬 '용진이형' 꿈
- 의성 우체국 여직원 극단 선택… 상사 성추행·폭언 호소했다
- "딸 학원비 벌러"…대리운전 아빠, 만취 차량이 덮쳤다
- "한덕수 후임으로 선택된다면 수락하겠나" 물음에 홍준표가 한 말
- 삼성,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영상)
- '윤식당' 스핀오프는 '서진이네'…이서진 '사장' 승진 [공식]
- 달이 지구에 가려지는데 왜 붉게 보이나요?[궁즉답]
- "깔깔거리던 웃음소리에 분노"...김은혜 '웃기고 있네' 직전 상황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