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디지털 전환 컨설팅·플랫폼 통합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킨드릴은 컨설팅 전문성과 기술 통합 솔루션을 결합한 '킨드릴 컨설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킨드릴 컨설트의 글로벌 프랙티스 리더인 마크 슬라가는 "고객에게 설계 단계부터 실행 단계를 거쳐 유의미한 IT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는 인사이트 발굴까지 모든 과정을 밀착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 파트너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년 간의 성공적 서비스 제공 경험을 통해 축적한 고도의 기술 전문성을 보유한 킨드릴 컨설트는 폭 넓은 파트너 생태계를 바탕으로 한 견고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문제 해결과 지속적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킨드릴은 컨설팅 전문성과 기술 통합 솔루션을 결합한 ‘킨드릴 컨설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킨드릴 컨설트는 숙련된 컨설턴트, 아키텍트,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킨드릴 글로벌 팀의 지원을 제공한다.
킨드릴 컨설트의 제공 서비스는 IT 프로세스와 전략·운영, 네이티브·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가속화, 애플리케이션·메인프레임 현대화, 인공지능 데이터·분석, 네트워크·엣지 컴퓨팅 가용성,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보안·복원 등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방대한 전문 분야를 아우른다.
IT 프로젝트를 통한 목표 실현에 난항을 겪는 많은 기업들은 경쟁력 유지를 목적으로 기술 기반의 안정적인 민첩성·복원력·비즈니스 개선 사이클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킨드릴 컨설트는 전문가와 고객 간 유기적 협력을 통해 문제에 접근하는 ‘킨드릴 바이탈’과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개방형 통합 플랫폼 ‘킨드릴 브릿지’를 결합함으로써 복잡한 문제 상황을 분석하고 실행 가능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킨드릴 브릿지와 킨드릴 바이탈, 킨드릴 컨설트 모두는 고객이 보다 확고한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돕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설계·구현·달성하기 위한 기술 솔루션과 전략을 제공하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IT 현대화 환경을 조성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킨드릴 컨설트의 글로벌 프랙티스 리더인 마크 슬라가는 “고객에게 설계 단계부터 실행 단계를 거쳐 유의미한 IT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 있는 인사이트 발굴까지 모든 과정을 밀착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 파트너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년 간의 성공적 서비스 제공 경험을 통해 축적한 고도의 기술 전문성을 보유한 킨드릴 컨설트는 폭 넓은 파트너 생태계를 바탕으로 한 견고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문제 해결과 지속적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킨드릴, 엠에이치앤코 클라우드 서비스 중단 없는 이전 완료
- 킨드릴-테라데이타, AI 및 데이터 현대화 활용 협력
- 킨드릴-MS, 메인프레임 데이터와 파워플랫폼 연결
- 킨드릴, 엘라스틱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환 협업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