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아이온 클래식’ ‘REVENANT’ 업데이트 진행

안희찬 2022. 11. 9.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REVENANT' 업데이트를 9일 실시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집행자' ▲신규 서버 3종 ▲집행자의 성장 필드 '텔로스'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자들의 텔로스' ▲'스토리북' 및 개선된 '레기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REVENANT’ 업데이트를 9일 실시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 ‘집행자’ ▲신규 서버 3종 ▲집행자의 성장 필드 ‘텔로스’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자들의 텔로스’ ▲’스토리북’ 및 개선된 ‘레기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집행자는 아이온 클래식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다. 늘어나는 무기 ‘사슬검’을 다루는 중거리 딜러로 뇌력을 충전해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적을 타격하고 상태 이상을 제공하는 ‘심판의 사슬’ ▲일정 범위 내의 이동 불가 대상에게 접근해 대미지를 입히는 ‘뇌격 돌진’ ▲방어 후 대상을 밀어내는 ‘사자의 포효’ ▲전류를 이용해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전류 속보’, ‘전류 회귀’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은 9일 20시부터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플레이’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티저 사이트 및 톡채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기반으로 콘솔 감성의 손맛과 호쾌한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수동 액션을 살린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뿐 아니라 다른 기사와의 연계 스킬 및 맵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 플레이를 제공한다.

‘가디스오더’ 티저 사이트에서는 프리뷰 영상과 캐릭터 소개 정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미래를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아, 세계관과 함께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표현했다.

캐릭터 소개에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매력적인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애니팡’ 가수 임영웅 홍보모델로 선정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의 홍보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 선정 배경에 대해 “‘애니팡’의 대중성을 상징하는 수식어 ‘국민 게임’에 걸맞은 홍보 모델을 물색해왔고 국민 가수로 성장하며 변함없는 노력, 겸손함을 갖춘 임영웅이 애니팡의 이야기를 전할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한 임영웅과의 동행에 나선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은 2012년 출시되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개화기를 알린 국내 유일의 국민 게임 타이틀 보유 게임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임영웅의 홍보 모델 선정과 함께 국내 최대의 자사 이용자풀을 통한 대대적인 애니팡 리브랜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