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바로 ‘○○○’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2022. 11. 9. 1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41)가 미국 잡지 피플 선정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뽑혔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하다.
크리스 에반스는 피플과 인터뷰에서 "이 소식을 알면 우리 엄마가 가장 행복하시겠다"라며 "그분은 내가 하는 모든 것을 자랑스러워한다. 하지만 이건 정말 큰소리로 자랑할 만한 일이다"라며 농담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41)가 미국 잡지 피플 선정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뽑혔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하다.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에도 출연 한 바 있다.
피플지는 1985년부터 매년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리스트(2022 Sexiest Man Alive)’를 발표하고 있다. 2021년에는 영화 ‘앤트맨’의 폴 러드가 선정됐다.
크리스 에반스는 피플과 인터뷰에서 “이 소식을 알면 우리 엄마가 가장 행복하시겠다”라며 “그분은 내가 하는 모든 것을 자랑스러워한다. 하지만 이건 정말 큰소리로 자랑할 만한 일이다”라며 농담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가수 켄드릭 라마(2위), 배우 조지 클루니(3위), 야구 선수 애런 저지(4위), 배우 로버트 패틴슨(5위) 등을 제치고 영예를 안았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종국 딸’ 송지아 눈물+심경고백…코치 “실력 거품인 줄”
- 아유미 남편 권기범 공개…고수 닮은 초미남 (동상이몽2)
- 송가인X김호중, 첫 촬영부터 위기…제작진 긴급 회의 (‘복덩이들고’)
- 아파트 단지 어린이 교통사고→규현 등 탄식 (한블리)
- SSG 정용진 구단주, 최고의 기쁨 “내년에도 헹가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