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켄타로, 하이브 첫 일본 그룹 데뷔 트레일러 내레이션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첫 일본 그룹' &TEAM(앤팀)의 데뷔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TEAM(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 데뷔 트레일러의 내레이션은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맡았다.
한편, &TEAM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글로벌 그룹 데뷔 프로젝트 '&AUDITION - The Howling -'(앤 오디션 -더 하울링 -)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오는 12월 7일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하이브 첫 일본 그룹’ &TEAM(앤팀)의 데뷔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TEAM(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 데뷔 트레일러의 내레이션은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맡았다. 또한, 일본 유명 작사가이자 음악 프로듀서 이시와타리 준지가 내레이션은 물론 전체 스토리 라인을 구상한 작가로 참여했다.
이날 공개된 데뷔 트레일러는 늑대 인간을 소재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다양한 세계를 연결하겠다는 &TEAM의 포부를 담아냈다. 영상은 광활한 대자연을 달리는 늑대의 시점에서 시작된다. “동료들의 하울링이 힘으로 변한다 / 그 하울링을 버팀목으로 한계를 넘어간다”라는 내레이션으로 늑대의 습성인 ‘결속’을 이야기 한다.
붉은 보름달이 뜨자 늑대들의 하울링이 들려오고 “동료와 함께라면 더 좋아하는 내가 될 수 있다”라는 말과 함께 외톨이 ‘늑대 소년’ 하루아가 등장한다. 케이, 조, 유마, 의주, 마키, 니콜라스, 후마, 타키는 하루아에게 손을 내밀고 마침내 동료가 된다. “우리는 긍정의 힘과 생명력을 손에 얻고 새로운 세상으로 힘차게 달려 나간다 / 그게 우리 &TEAM이다 / 당신도 함께 달리지 않겠는가?”라는 마지막 문구로 9명의 소년이 함께 펼칠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TEAM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글로벌 그룹 데뷔 프로젝트 ‘&AUDITION - The Howling -’(앤 오디션 -더 하울링 -)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오는 12월 7일 데뷔한다.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
- 사강, 골프 꿈나무 딸 소흔에 “민망해 칭찬 못해 미안” 폭풍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