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성큼 다가온 추위, 따뜻한 골프장 찾아 골프투어 떠나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쌀쌀한 공기가 더 이상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나마 온화함이 남은 지역의 골프장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이유.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XGOLF은 이런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투어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전라도 골프투어는 오는 12월 1일과 8일, 11일, 18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쌀쌀한 공기가 더 이상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다.
겨울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골퍼들의 고민도 깊어질 수밖에 없다. 필드에서 하루라도 더 경기를 즐기고 싶지만, 매서운 칼바람 속에서의 라운딩은 고역이 아닐 수밖에 없다. 그나마 온화함이 남은 지역의 골프장에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이유.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XGOLF은 이런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투어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국내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은 전라도 고창의 고창 컨트리클럽, 제주도의 블랙스톤 골프앤리조트 골프클럽이 대상지로 선정됐다.
전라도 골프투어는 오는 12월 1일과 8일, 11일, 18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에서 출발하며 각 일정마다 8팀(총 32명)이 참가 가능하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버스 대절 비용이 포함됐다. 투어 프로그램 이용시 1팀당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 주차 비용을 차량 2대까지 전액 지원한다.
제주도 골프투어는 12월 21일 1회 진행된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렌터카 비용이 포함됐다. 항공 비용도 별도 문의 후 예약 가능하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