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꿈속 요정

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유아 미니 2집 ‘SELFISH’의 트랙 리스트와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오픈했다.
공개된 유아의 신보 ‘SELFISH’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Selfish’를 비롯해 ‘Lay Low’, ‘Blood Moon’, ‘Melody’까지 총 4개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록곡 ‘Lay Low’와 ‘Melody’는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정식 발매 전부터 이미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공개되지 않은 트랙과 앨범 전체에 대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유아는 시크와 캐주얼을 겸비한 올 블랙의 스타일링으로 독보적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유아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힙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Voyage)’를 통해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과 뚜렷한 아이덴티티로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독보적 스타일을 각인시켰다. 앨범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한 최상위권을 기록했고,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면서 화제성은 물론 성적 면에서도 ‘차세대 솔로 퀸’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한편, 유아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임성근, 일이 점점 커지네
- ‘10kg 감량’ 홍현희, 40kg대 가녀린 실루엣 자랑
- 권상우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
- “젊은 친구처럼 해봤다” 임성근, 문신한 이유도 고백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SNS는 지금] 최준희, 故 최진실 35년 전 편지에 울컥 “이런 것도 유전일까”
- “13kg 뺐는데 11kg 돌아왔다”…이영지, 요요 양심 고백
- 양치승 “체육관 무너지니 더 좋은 기회왔다” (말자쇼)
- ‘지상렬♥’ 신보람 “오빠는 귀엽다. 그냥 오빠가 좋다”
- 제니 ‘클럽 란제리 파티’에 누리꾼 “저렇게 놀아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