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롯데월드에 실사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콘셉트 어트랙션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롯데월드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IP를 활용한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9일 개장했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IP와 롯데월드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오는 22일까지 2주간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방문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내 배찌 캐릭터 모양의 아크릴 키링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IP와 롯데월드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실사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라는 콘셉트로 약 600평 너비의 어트랙션이다.
먼저, 고카트를 타고 150m 길이의 트랙을 주행할 수 있는 카트 체험장을 선보인다. 트랙과 고카트는 모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최대 8명의 이용자가 함께 직선주로와 커브코스, 오르막과 내리막 등 코스를 주행하며 현실 속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또,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4컷 사진과 현실판 라이센스인 나만의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롯데월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2주간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방문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내 배찌 캐릭터 모양의 아크릴 키링을 선물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