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화사와 김부각 먹는 거 보고 김부각 출시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특급 유머로 마마무를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와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하지만 김준호는 마마무가 등장하자 반격에 나서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특급 유머로 마마무를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와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돌싱포맨’ 멤버들은 특별한 에피소드를 화두로 꺼내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돌싱포맨’ 결성 후 1년 만에 SBS 사장님과 식사 자리를 갖게 된 가운데 ‘아부’ 배틀이 펼쳐진 것.
특히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식사 자리에서) 타사 사장님과 비교가 안 된다고 한 말은 책임져야 한다”고 털어놨지만, 김준호는 격하게 손사래를 쳐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하지만 김준호는 마마무가 등장하자 반격에 나서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그는 마마무에게 만찬을 대접하며 “음식은 남겨도 상민이 형이 긁어먹으니까 괜찮다”라고 남다른 유머와 뽐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호는 “화사가 김부각을 유행시키자마자 나도 김부각을 출시했다”고 언급, 화사에게 인정받아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문별이 방귀 소리를 잘 낸다고 자랑하자 이상민은 “우리 중에 방귀 왕이 있다. 김준호다”라고 폭로했고 김준호는 “무슨 소리냐”고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내 문별의 독특한 ‘아재’ 방귀 소리를 단번에 맞히며 방귀 왕으로 등극,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더불어 김준호는 마마무의 이상형 월드컵에 ‘재산몰수 강동원’ 대 ‘300억 자산가가 된 이상민’이 언급되자 “마마무 분들도 어느 정도 돈이 있다. 이상민 300억은 너무 약해”라고 말했고, 마마무가 강동원을 택하자 “형이 소름 끼치게 싫은 거다”라고 돌직구를 던져 이상민을 녹아웃시켰다.
무엇보다 김준호는 솔라와 문별에게 ‘패알못 차은우’ vs ‘옷 잘 입는 김준호’ 중 이상형으로 선택받는가 하면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해 원조 ‘꽃미남’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화사와 휘인에게 지인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멤버로 꼽히며 ‘돌싱포맨’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
- 문재인 ″'이 지랄맞음이 쌓여 축제가 되겠지'…뭉클한 감동″
- 민주 '윤 대통령-명태균' 통화 공개 ″김영선 좀 해줘라 했어″
- ″로또 추첨 직접 보러 가자″...동행복권, 전 과정 공개
- 쌕쌕 소리 나고 기침 계속…감기 아닌 RSV 확인해야
- '폭풍군단' 탈북민 ″파병 북한군, 전장서 살아남아도 제거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