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동생 여진구· 국민여동생 김유정'의 세기말 로맨스.."저도 신기해요"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25)가 2000년 영화 '동감' 리메이크작 2022 '동감'에서 99년도 세기말 로맨스를 연기한 가운데, 비슷한 시기 공개 된 넷플릭스 작품 '20세기 소녀'에서 김유정도 99년도의 로맨스를 연기했다.
재밌는 것은 최근 여진구와 함께 호흡하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 받은 배우 김유정도 넷플릭스 '20세기 소녀'에서 99년도의 세기말 로맨스를 펼쳤다는 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여진구(25)가 2000년 영화 '동감' 리메이크작 2022 '동감'에서 99년도 세기말 로맨스를 연기한 가운데, 비슷한 시기 공개 된 넷플릭스 작품 '20세기 소녀'에서 김유정도 99년도의 로맨스를 연기했다. 이에 대해 여진구는 "저도 정말 신기해요"라고 웃었다.
여진구는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동감'(감독 서은영)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여진구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배우로서 개인적인 이야기 전했다.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까지 대표 청춘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담겼다.
배우 여진구가 95학번 대학생 '용' 역할을 맡았고 조이현이 21학번 대학생 '무늬' 역학을 맡아 1999년과 2022년 시간을 넘어 연결되는 로맨스를 그렸다. '동감'은 원작에서 유지태와 김하늘이 함께 멜로 호흡을 맞춰 사랑을 받았다.
97년생인 국민 남동생 여진구가 95학번 대학생 역할을 맡아 연기해 풋풋한 로맨스를 전해 눈길을 끈다. 재밌는 것은 최근 여진구와 함께 호흡하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 받은 배우 김유정도 넷플릭스 '20세기 소녀'에서 99년도의 세기말 로맨스를 펼쳤다는 점이다.
여진구는 "저도 신기하더라. 시대도 다양한데 딱 99년도의 로맨스를 같이 해가지고 진짜 신기하다. 신기하다는 말 밖에 못했다"라며 "저도 유정이 작품을 봤는데 너무 잘하더라"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김유정의 작품을 챙겨봤느냐는 질문에 "안보면 큰일나요. 혼납니다:라며 "김유정 배우와 서로 배역 이름으로 부르면서 장난도 치기도 하고 어떻게 우리가 신기하게 99년도에 같은 역할을 하네 이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안부를 묻고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감'은 11월 16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