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라디오 '뮤아',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취향 맞춤 음악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라디오 뮤아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
블렌딩에서 출시한 음악 라디오 '뮤아(Muah)'가 이용자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한 지 약 3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8월 출시된 음악 라디오 '뮤아'는 오직 '음악' 만을 듣기 원하는 이용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음악 서비스이다.
한편, 음악 라디오 플랫폼 '뮤아'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음악 라디오 뮤아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
(주)블렌딩에서 출시한 음악 라디오 ‘뮤아(Muah)’가 이용자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한 지 약 3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구글 플레이 피처드’는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애플리케이션 가운데 사용자 평점 4.0 이상이고, 디자인·품질 등 모든 요소를 갖춘 앱이 스토어 피처드 탭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한다. 뮤아는 출시 3개월여 만에 피처링 되어 각종 인기 애플리케이션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지난 8월 출시된 음악 라디오 ‘뮤아’는 오직 ‘음악’ 만을 듣기 원하는 이용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음악 서비스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상황, 기분에 따라 간편하게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뮤아(Muah)가 구글 피처드 앱으로 선정되어 더 많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음악을 감상하고 취향에 맞는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는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음악 라디오 플랫폼 ‘뮤아’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블렌딩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처제' 서희제, 반복된 언니 서희원 '임신설'에 극대노 "눈이 멀었나"
- '싱글맘' 안소영 "유부남에 속아 임신..아들이 아빠 찾을 때는 이미 죽은 후"('같이삽시자')[종합]
- '본업 가수' 김종국, 축구 실력 어떻길래? "이영표가 잘한다고 해줘" "손흥민은 등 부실" (슛포러
- 강남, ♥이상화 몰래 '3차 술파티'..아내 등장에 동공지진 "술 감춰"('동네친구강나미')
- "사랑꾼 구단주"..정용진, 아내에게 우승메달 선물 "사모님 목에 걸어드렸다"
- '제2의 이효리' 제이제이 "중국 길거리에서 매니저와 옷 팔아 비행기 푯값 마련" (근황올림픽)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