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태의 ‘다 함께 락 樂’, 정보+웃음 가득 신개념 경제 예능 등장!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2022. 11. 9.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제 예능 프로그램 옴니버스 쇼 정연태의 '다 함께 락 㦡'이 드디어 시청자들을 찾았다.

지난 8일 스카이라이프 770번 채널에서 세무사 정연태가 가수 신비와 함께 진행하는 신개념 경제 예능 프로그램 '다 함께 락 㦡' 첫 방송이 진행됐다.

'다 함께 락'은 시청자가 궁금해 하고, 흥미로워할 만한 경제 관련 주제를 더 쉽게 풀어주는 최초의 경제 예능 방송으로, 매회가 진행될수록 시청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목표로 나아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제 예능 프로그램 옴니버스 쇼 정연태의 ‘다 함께 락 㦡’이 드디어 시청자들을 찾았다.

지난 8일 스카이라이프 770번 채널에서 세무사 정연태가 가수 신비와 함께 진행하는 신개념 경제 예능 프로그램 ‘다 함께 락 㦡’ 첫 방송이 진행됐다.

고정 게스트로 가수 임동하, 미스코리아 인플루언서 나현영이 참여한다. 그리고 매회 방송인, 경제인, 가수,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등이 초대돼 어려운 경제, 세무 관련 전문 정보 및 유용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알려준다. 아울러 음악이 함께하는 본격 경제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MC 정연태는 이미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 및 뉴스를 통해서 세무사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기존 방송 프로그램의 특성상 정보 공유의 한계점을 느껴왔다는 귀띔. 이에 대중이 어려워하고, 해마다 변하는 세무, 경제 관련 정보를 토크와 음악을 녹여 더 쉽고 즐겁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만든 것이다. 거기에 언제나 뜨거운 부동산 소식을 정리해서 시청자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준다.

‘다 함께 락 㦡’의 포인트는 어려운 경제를 재미있고, 유쾌한 내용으로 MC와 게스트 간의 티키타카가 재미를 더하는 프로그램이다.

고정 게스트 인플루언서 나 현영이 빛나는 미모와 입담은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매회 새롭게 초대되는 ‘화제의 인플루언서’ 코너 역시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이 시대 핫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기존 방송에서 처음 시도되는 콘셉트로 시청자에게 볼거리와 득템이 공유되는 코너이기 때문이다. 핫한 아이템들의 깨알 같은 정보를 얻고, 거기에 파격적인 할인코드까지 받을 수 있는 꿀 템이 매회 새롭게 오픈된다.

‘다 함께 락’은 시청자가 궁금해 하고, 흥미로워할 만한 경제 관련 주제를 더 쉽게 풀어주는 최초의 경제 예능 방송으로, 매회가 진행될수록 시청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목표로 나아갈 예정이다.

‘다 함께 락 㦡’은 스카이라이프 770번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