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피부 미용 건기식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양행은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비타민A와 비타민E 등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다"라며 "개별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과 비타민A와 비타민E 등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피부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건기식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8:1 핵심 비율로 배합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주름 또는 경증 내지 중증도의 팔자주름이 있는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0명에게 제품을 90일 동안 섭취하게 한 결과, 자외선에 의한 주름 형성의 감소, 피부 투명도와 윤기 및 광채, 매끄러움 등이 개선됐다고 결과도 있다. 피부과 전문의 평가에서는 홍반 감소도 확인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다”라며 “개별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
- 피바람 韓증시… 한화오션 직원들만 보호예수 해제 한달 앞두고 행복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