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8년만 정규 2집 '더 라이츠' 발매…전국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남녀들을 '별 보러 가자'고 말하게 만든 가수 적재가 8년 만에 정규 2집을 선보인다.
9일 안테나에 따르면, 적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더 라이츠(The LIGHTS)'를 공개한다.
정규 2집 '더 라이츠'는 적재가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한마디'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많은 남녀들을 '별 보러 가자'고 말하게 만든 가수 적재가 8년 만에 정규 2집을 선보인다.
9일 안테나에 따르면, 적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더 라이츠(The LIGHTS)'를 공개한다. 정규 2집 '더 라이츠'는 적재가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한마디'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안테나 측은 "이번 앨범은 '변하지 않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적재 본인과 본인을 둘러싼 인연, 이야기, 꿈 등 일상적이면서도 이상적인 소재들을 담아냈다. 전체 트랙을 모두 자작곡으로 채웠다"고 밝혔다.
정규 2집은 더블 타이틀곡 '빛(Feat. 백예린)'. '런어웨이(Runaway)'를 포함한 총 11개의 곡이 수록됐다.
적재는 그동안 '별 보러 가자' 등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곡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적재는 앨범 발표 후 오는 25일~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더 라이츠'를 개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