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퀸연아' 결혼하더니…팬클럽·시즌그리팅까지 아이돌급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아이돌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9일 오후 3시 공식 팬클럽 숲별 2기 모집을 시작한다.
팬클럽명 숲별은 '숲처럼 편안하고 별처럼 빛나는 음악'이란 의미를 담은 포레스텔라의 팀명과 뜻을 같이 한다.
포레스텔라는 지난해 11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식 팬클럽 숲별 1기를 창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아이돌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9일 오후 3시 공식 팬클럽 숲별 2기 모집을 시작한다. 팬클럽명 숲별은 '숲처럼 편안하고 별처럼 빛나는 음악'이란 의미를 담은 포레스텔라의 팀명과 뜻을 같이 한다. 포레스텔라는 지난해 11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식 팬클럽 숲별 1기를 창단했다. 이후 1년여만에 또 한번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예고했다.
이와 더불어 포레스텔라는 네 멤버의 케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포레스텔라는 최근 멤버 고우림이 '피겨퀸' 김연아와 결혼하며 경사를 맞았다. 이후 아이돌급 행보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미니 1집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 최근 첫 야외 단독 페스티벌과 힐링 리얼��티 '숲속의 포레시피'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7일부터는 2023 시즌그리팅 '포레스텔라 에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내년에도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시즌 그리팅을 준비한 것. 시즌그리팅은 '포레스텔라 에어'라는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포레스텔라의 모습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내년 1월과 2월 북미 5개 도시에서 첫 해외 투어 콘서트 '포레스텔라 엔.아메리카 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