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측 “‘환승연애’ 시즌3 제작 확정 NO, 논의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 시즌3가 제작될까.
티빙 측은 11월 9일 뉴스엔에 '환승연애' 시즌3 제작 가능성에 대해 "아직 논의 중이다. 확정되지 않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 시즌3가 제작될까.
티빙 측은 11월 9일 뉴스엔에 '환승연애' 시즌3 제작 가능성에 대해 "아직 논의 중이다. 확정되지 않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환승연애'는 여러 이유로 헤어진 전 연인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새기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집중 조명하는 형식의 예능이다.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시즌1이, 올 7월부터 10월까지 시즌2가 방송돼 숱한 과몰입 시청자들을 만들어내며 사랑받았다.
이 같은 뜨거운 관심에 힘 입어 '환승연애2'는 1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주간 시청 UV 면에서도 티빙 역대 1위를 달성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시즌2 역시 흥행한 만큼 시즌3 제작 여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진주 PD는 지난 9월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시즌3 제작 가능성에 대해 "2년 동안 같은 팀이 계속 만들고 있다. 근데 되게 힘들다. 촬영도 힘든데 촬영까지 오는 과정도 너무 힘들다. 촬영을 시작하며 이미 '우리는 끝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출연자 선정, 집 선정 과정이 가장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자연스럽게 굴러가는데 어떤 분들을 어떤 공간에 모실 것이냐가 너무 중요한 결정이라 섭외도 너무 오래 걸리고 힘들다. 이걸 2년 동안 하다 보니까 지친 감도 없지 않아 있다. 좀 리프레시를 하고 할 기회가 생기면 할 수 있지 않을까. 당장은 좀 힘들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
- 사강, 골프 꿈나무 딸 소흔에 “민망해 칭찬 못해 미안” 폭풍 눈물(전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