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LG 스마트TV 전용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음악 플랫폼인 멜론은 9일 LG전자의 LG 스마트TV에 탑재되는 멜론 앱(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론 회원들은 앞으로 스마트폰과 PC 등에서 사용하던 기존 멜론 이용권을 LG 스마트TV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송유경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전략그룹장은 "멜론이 이번엔 LG전자의 웹OS 생태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라며 "두 업체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음악이 스마트홈의 핵심 콘텐츠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음악 플랫폼인 멜론은 9일 LG전자의 LG 스마트TV에 탑재되는 멜론 앱(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론 회원들은 앞으로 스마트폰과 PC 등에서 사용하던 기존 멜론 이용권을 LG 스마트TV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멜론에 신규 가입하거나 새로 결제할 경우 멜론 앱 론칭 기념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 웹OS 멜론 앱에서 ‘내가 최근에 듣던 음악’ 메뉴를 통해 다른 기기에서 듣던 음악을 이어 들을 수 있다. ‘최근 인기 있는 음악’ 메뉴에서는 TOP100과 최신 차트, 방송 인기곡 등 최신곡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또 육아용 ‘멜론 키즈’ 서비스를 주요 메뉴로 제공한다. 멜론 키즈에서는 로보카 폴리, 핑크퐁, 뽀로로, 헬로 카봇 등 공식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인기 창작 동요와 영어 동요, 인기 동화, 꿀잠 클래식 등도 쉽게 활용 가능하다.
송유경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전략그룹장은 “멜론이 이번엔 LG전자의 웹OS 생태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라며 “두 업체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음악이 스마트홈의 핵심 콘텐츠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