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임성한 작가, 作 출연 결정 전까지 대본 안 보여줘" [옥탑방의 문제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배우 전수경이 대본 보안을 철저하게 하는 임성한(필명 피비) 작가에 대해 털어놨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로 뭉친 전수경과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작가가 집필을 맡았던 작품으로, 전수경은 극 중 라디오방송 메인작가 이시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에 전수경은 임성한 작가만의 철저한 대본 보안 방법에 대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로 뭉친 전수경과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이뤄진 녹화에서 전수경은 화제의 드라마였던 '결혼작사 이혼작곡'과 관련된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임성한 작가가 집필을 맡았던 작품으로, 전수경은 극 중 라디오방송 메인작가 이시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에 전수경은 임성한 작가만의 철저한 대본 보안 방법에 대해 밝혔다. 임성한 작가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 시작 전까지 대본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전수경은 "캐스팅할 때부터 대본이 아닌 간단한 시놉시스만 보내주는데, 그것만으로도 '이런 작품이겠다'라는 믿음이 있었다", "출연 결정이 되고 나서야 대본을 확인했다. 보통은 주요 배역들은 서로의 관계를 알고 리딩을 하는데 그것조차 안 알려주시더라"고 전해 흥미를 자아냈다.
또한 전수경은 호텔 총지배인인 미국인 남편과 첫 만남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지인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게 됐는데, 나보다 덩치도 크고 오빠 같은 느낌이 좋았다", "결혼 후에는 남편 직업 덕에 호텔에서 거주하면서 생활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전수경은 평소 부부 싸움할 때 뜻밖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 싸움 자체를 싫어해서 잔소리를 안 하는 편이다", "남편이 영어로 싸움을 걸어오면 항변을 해야 하는데, 내가 아는 영어 단어가 많이 없다 보니 되받아치기 힘들다", "자세히 표현해서 말하고 싶은데 결국엔 'I'don't like it'이라고 말하게 되더라"고 국제부부로서 고충을 토로했다.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