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조진웅, JTBC '나쁜 엄마' 특별출연…6년 만의 드라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에 특별출연으로 힘을 더한다.
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조진웅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에 특별출연한다.
조진웅의 드라마 출연은 2016년 '시그널'과 '안투라지' 이후 이번 작품이 처음이다.
'나쁜 엄마'는 JTBC 2023년 드라마 라인업 중 한 편으로, 조진웅의 열연은 내년 중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조진웅이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에 특별출연으로 힘을 더한다.
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조진웅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에 특별출연한다. 최근 촬영을 마친 조진웅은 강렬한 연기로 인상적인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조진웅의 드라마 출연은 2016년 '시그널'과 '안투라지' 이후 이번 작품이 처음이다. 무려 6년 만의 드라마 출연인 만큼, 안방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더할 전망이다.
JTBC 새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어느 날 아이가 되어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감동 힐링 코미디.
평생 아들을 위해 나쁜 엄마가 되는 영순 역에 배우 라미란, 엄마의 바람대로 자랐으나 엄마와 멀어진 아들 강호 역에 배우 이도현, 강호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유일한 안식처 미주 역에 배우 안은진이 출연한다.
'나쁜 엄마'는 JTBC 2023년 드라마 라인업 중 한 편으로, 조진웅의 열연은 내년 중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조진웅은 영화 '대외비', '데드맨', '독전2'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