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2년 반 만에 예능 복귀…"'놀토' 이태경PD와 준비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혜리가 예능으로 돌아온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아이엔지 그룹 측은 9일 뉴스1에 "혜리가 이태경 PD와 내년 초에 론칭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혜리는 지난 2020년 11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자진 하차 후 약 2년 반 만에 예능에 복귀하게 됐다.
혜리는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하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혜리가 예능으로 돌아온다.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아이엔지 그룹 측은 9일 뉴스1에 "혜리가 이태경 PD와 내년 초에 론칭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혜리는 지난 2020년 11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자진 하차 후 약 2년 반 만에 예능에 복귀하게 됐다. 혜리와 이태경 PD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태경 PD는 MBC를 퇴사한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테오로 이적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혜리는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하차했다. 하지만 2년 반 만에 예능 복귀를 결심했으며, 그 이유는 활동 다변화를 위해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혜리는 현재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에 출연 중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
- 차은우, '국세청장 출신 고문' 둔 로펌 찾았다…"전관예우 노린 것" 싸늘
- 박재범, 소중한 사람 떠나보냈다 "심장 내려 앉아"…절절 애도